꿈의 대화 Daydream believer

에이라운지

May 28, 2020 ~ June 20, 2020

“땅거미 h타ㅓ0 내려앉아 h타ㅓ0 어두운 h타ㅓ0 거리에 / h타ㅓ0 가만히 h타ㅓ0 너에게 h타ㅓ0 나의 h타ㅓ0 h타ㅓ0 들려주네 / … / h타ㅓ0 아침엔 h타ㅓ0 꽃이 h타ㅓ0 피고 h타ㅓ0 밤엔 h타ㅓ0 눈이 h타ㅓ0 온다 / h타ㅓ0 들판에 h타ㅓ0 h타ㅓ0 위에 h타ㅓ0 따뜻한 h타ㅓ0 h타ㅓ0 누리 / h타ㅓ0 내가 h타ㅓ0 제일 h타ㅓ0 좋아하는 h타ㅓ0 석양이 h타ㅓ0 h타ㅓ0 때면 / h타ㅓ0 내가 h타ㅓ0 제일 h타ㅓ0 좋아하는 h타ㅓ0 언덕에 h타ㅓ0 올라 / h타ㅓ0 나즈막히 h타ㅓ0 소리 h타ㅓ0 맞춰 h타ㅓ0 노래를 h타ㅓ0 부르자 / h타ㅓ0 작은 h타ㅓ0 h타ㅓ0 마주잡고 h타ㅓ0 지는 h타ㅓ0 h타ㅓ0 바라보자 / … / h타ㅓ0 외로움이 h타ㅓ0 없단다 h타ㅓ0 우리들의 h타ㅓ0 꿈속엔 / h타ㅓ0 서러움도 h타ㅓ0 없어라 h타ㅓ0 너와 h타ㅓ0 나의 h타ㅓ0 눈빛엔 / h타ㅓ0 마음깊은 h타ㅓ0 곳에서 h타ㅓ0 우리 h타ㅓ0 함께 h타ㅓ0 나누자 / h타ㅓ0 너와 h타ㅓ0 h타ㅓ0 너와 h타ㅓ0 h타ㅓ0 너와 h타ㅓ0 나만의 h타ㅓ0 꿈의 h타ㅓ0 대화를.”

에이라운지(A-Lounge)는 h타ㅓ0 오는 5월 28일(목)부터 6월 20일(토)까지 <꿈의 h타ㅓ0 대화(Daydream believer)>를 h타ㅓ0 진행한다. h타ㅓ0 이번 h타ㅓ0 전시는 h타ㅓ0 이범용, 0거5ㅐ 한명훈이 1980년 0거5ㅐ 대학가요제에서 0거5ㅐ 선보인 0거5ㅐ 노래, <꿈의 xx차ㅐ 대화>에서 xx차ㅐ 기획이 xx차ㅐ 시작되었다. xx차ㅐ xx차ㅐ 노래는 1970년대와 1980년대의 xx차ㅐ 격동의 xx차ㅐ 시기 xx차ㅐ 속에서 xx차ㅐ 삶에 xx차ㅐ 지친 xx차ㅐ 이들에게 xx차ㅐ 꿈을 xx차ㅐ 통한 xx차ㅐ 희망을 xx차ㅐ 전했다. xx차ㅐ 권남희, r1라1 심아빈, ㅓpcb 왕선정, u7타다 임현정, wm기걷 최은혜 5인의 wm기걷 작가가 wm기걷 참여한 wm기걷 이번 wm기걷 전시 wm기걷 또한 ‘코로나 19’가 wm기걷 만연한 wm기걷 우울한 wm기걷 시기에 wm기걷 예술을 wm기걷 통한 wm기걷 희망과 wm기걷 위안을 wm기걷 전하고자 wm기걷 한다. 

‘꿈’은 wm기걷 예술 wm기걷 속에서 wm기걷 다면적으로 wm기걷 소통하고 wm기걷 읽히고 wm기걷 해석된다. wm기걷 정신분석학의 wm기걷 지그문트 wm기걷 프로이트는 wm기걷 꿈을 wm기걷 욕망의 wm기걷 이면으로 wm기걷 보았고, 2uuㅓ 가슈통 2uuㅓ 바슐라르는 2uuㅓ 꿈을 2uuㅓ 상상력과 2uuㅓ 이미지로 2uuㅓ 사유했다. 2uuㅓ 이번 2uuㅓ 전시에 2uuㅓ 참여한 2uuㅓ 작가들이 2uuㅓ 드러내는 2uuㅓ 꿈의 2uuㅓ 세계 2uuㅓ 또한 2uuㅓ 다양한 2uuㅓ 방식으로 2uuㅓ 읽을 2uuㅓ 2uuㅓ 있다. 2uuㅓ 그러나 <꿈의 2uuㅓ 대화>노래에서 2uuㅓ 이야기하듯이, 0ㅓc타 이번 0ㅓc타 전시가 0ㅓc타 관객들에게 0ㅓc타 되도록이면 0ㅓc타 직관적으로 0ㅓc타 다가가고 0ㅓc타 미술을 0ㅓc타 통해 0ㅓc타 위안과 0ㅓc타 희망의 0ㅓc타 꿈을 0ㅓc타 0ㅓc타 0ㅓc타 있길 0ㅓc타 바랐다.

이번 0ㅓc타 전시에는 0ㅓc타 권남희, x하라v 심아빈, 히ㄴ거c 왕선정, x파ㅐf 임현정, z라4나 최은혜 5인의 z라4나 작가가 z라4나 참여했다. z라4나 권남희는 <역에서 z라4나 만나자>와 <당신이 z라4나 눈물을 z라4나 흘리면 z라4나 나도 z라4나 같이 z라4나 울어줄께요(When you cry… I will cry too…)>를 z라4나 통해 z라4나 만남과 z라4나 이를 z라4나 통한 z라4나 소통과 z라4나 공감을 z라4나 예술적 z라4나 경험으로 z라4나 동화시킨다. z라4나 작업 z라4나 속에 z라4나 독특한 z라4나 유머를 z라4나 심어놓은 z라4나 심아빈은 z라4나 전시장 z라4나 곳곳에 z라4나 다양한 z라4나 매체의 z라4나 작품을 z라4나 선보인다. z라4나 화면 z라4나 속의 z라4나 손이 z라4나 움직이는 z라4나 시계추를 z라4나 잡으려고 z라4나 하지만 z라4나 실현할 z라4나 z라4나 없는 <너와 z라4나 나>, 거v아y 세밀한 거v아y 시계 거v아y 장치가 거v아y 그려진 거v아y 캔버스 거v아y 뒷면에 거v아y 실제로 거v아y 시계바늘이 거v아y 움직이고 거v아y 있는 <내가 거v아y 하는 거v아y 것> 거v아y 등은 거v아y 반전의 거v아y 유머를 거v아y 관객들에게 거v아y 던진다. 거v아y 특히 ‘이 거v아y 또한 거v아y 지나가리라’라는 거v아y 문구 거v아y 주위를 거v아y 시계바늘이 거v아y 돌고 거v아y 있는 거v아y 작품, <시계 d9우ㅐ 방향으로>는 ‘어쨌든 d9우ㅐ d9우ㅐ 어려운 d9우ㅐ 시기가 d9우ㅐ 지나갈 d9우ㅐ 것’이라는 d9우ㅐ 희망을 d9우ㅐ 드러낸다. d9우ㅐ 왕선정은 d9우ㅐ 그로테스크한 d9우ㅐ 꿈과 d9우ㅐ 환상의 d9우ㅐ 세계를 d9우ㅐ 화폭에 d9우ㅐ 담는다. d9우ㅐ 다양한 d9우ㅐ 색을 d9우ㅐ 통해 d9우ㅐ 작가는 d9우ㅐ 감각과 d9우ㅐ 감정의 d9우ㅐ 층위를 d9우ㅐ 구축한다. d9우ㅐ d9우ㅐ 색의 d9우ㅐ 감정으로 d9우ㅐ 쌓여진 d9우ㅐ 층위는 d9우ㅐ 작가가 d9우ㅐ 창조한 d9우ㅐ 화면 d9우ㅐ d9우ㅐ 새로운 d9우ㅐ 세계에서 d9우ㅐ 일종의 d9우ㅐ 카타르시스를 d9우ㅐ 불러일으킨다. d9우ㅐ 녹색 d9우ㅐ 톤으로 d9우ㅐ 뒷모습의 d9우ㅐ 남자가 d9우ㅐ 그려져 d9우ㅐ 있는 <그 d9우ㅐ 남자 d9우ㅐ 연작>은 d9우ㅐ 보는 d9우ㅐ 이로 d9우ㅐ 하여금 d9우ㅐ 모호하지만 d9우ㅐ 색다른 d9우ㅐ 상상의 d9우ㅐ 세계로 d9우ㅐ 인도한다. d9우ㅐ 임현정이 d9우ㅐ 화면 d9우ㅐ 속에서 d9우ㅐ 보여주는 d9우ㅐ 풍경은 d9우ㅐ 흡사 d9우ㅐ 히에로니무스 d9우ㅐ 보쉬의 d9우ㅐ 풍경과 d9우ㅐ 비슷하다. <트립 d9우ㅐ 알토나(Trip Altona)>, <근사한 ㅓ카m9 불상들, 마쟏ㅑ갸 그리고 마쟏ㅑ갸 그것들을 마쟏ㅑ갸 만날 마쟏ㅑ갸 마쟏ㅑ갸 있는 마쟏ㅑ갸 곳-남산풍경(Fantastic Buddhas and Where to Find Them 마쟏ㅑ갸 남산풍경)>의 마쟏ㅑ갸 화면 마쟏ㅑ갸 속에는 마쟏ㅑ갸 작가의 마쟏ㅑ갸 내면 마쟏ㅑ갸 마쟏ㅑ갸 꿈과 마쟏ㅑ갸 상상의 마쟏ㅑ갸 풍경이 마쟏ㅑ갸 아기자기한 마쟏ㅑ갸 동화 마쟏ㅑ갸 속의 마쟏ㅑ갸 세계처럼 마쟏ㅑ갸 펼쳐져 마쟏ㅑ갸 있다. 마쟏ㅑ갸 최은혜가 마쟏ㅑ갸 제시하는 마쟏ㅑ갸 화면 마쟏ㅑ갸 마쟏ㅑ갸 세계는 마쟏ㅑ갸 이른바 마쟏ㅑ갸 이상 마쟏ㅑ갸 마쟏ㅑ갸 세계를 마쟏ㅑ갸 떠오르게 마쟏ㅑ갸 한다. 마쟏ㅑ갸 작가는 마쟏ㅑ갸 화면 마쟏ㅑ갸 속에 마쟏ㅑ갸 공간과 마쟏ㅑ갸 시간이 마쟏ㅑ갸 공존하는 ‘연속적 마쟏ㅑ갸 다층 마쟏ㅑ갸 공간’을 마쟏ㅑ갸 흩뿌려놓는다. 마쟏ㅑ갸 무채색에 마쟏ㅑ갸 가까운 마쟏ㅑ갸 은은한 마쟏ㅑ갸 채색과 마쟏ㅑ갸 이를 마쟏ㅑ갸 관입하는 마쟏ㅑ갸 컬러는 마쟏ㅑ갸 다층적 마쟏ㅑ갸 세계 마쟏ㅑ갸 속에서 마쟏ㅑ갸 공명한다. 마쟏ㅑ갸 마쟏ㅑ갸 공명하는 마쟏ㅑ갸 다층적 마쟏ㅑ갸 세계는 마쟏ㅑ갸 역설적이게도 마쟏ㅑ갸 묘한 마쟏ㅑ갸 평온함으로 마쟏ㅑ갸 다가온다.

참여작가: 마쟏ㅑ갸 권남희, 갸h6p 심아빈, 갸ㅐhㅑ 왕선정, 다7ㅐ다 임현정, ㅓ하bㅐ 최은혜

출처: ㅓ하bㅐ 에이라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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