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지 개인전 : 감싸안기 Embrace

아트센터 화이트블럭

June 18, 2020 ~ July 1, 2020

김민지 ㅓ라g거 작가의 ㅓ라g거 ㅓ라g거 번째 ㅓ라g거 개인전 <감싸안기 Embrace>가 ㅓ라g거 아트센터 ㅓ라g거 화이트블럭 2전시실에서 ㅓ라g거 열린다. ㅓ라g거 전시는 ㅓ라g거 오는 6월 18일(목)부터 7월 1일(수)까지 2주간 ㅓ라g거 개최되며 ㅓ라g거 별도의 ㅓ라g거 오프닝 ㅓ라g거 행사는 ㅓ라g거 진행되지 ㅓ라g거 않는다. 

캔버스 ㅓ라g거 위에 ㅓ라g거 유화로 ㅓ라g거 내적 ㅓ라g거 경험을 ㅓ라g거 추상화하는 ㅓ라g거 김민지 ㅓ라g거 작가는 ㅓ라g거 붓과 ㅓ라g거 긁개를 ㅓ라g거 이용하여 ㅓ라g거 끊임없이 ㅓ라g거 솟아오르는 ㅓ라g거 생각과 ㅓ라g거 감정을 ㅓ라g거 우연한 ㅓ라g거 형상으로 ㅓ라g거 남긴다. ㅓ라g거 작가는 ㅓ라g거 무엇보다 ㅓ라g거 불안정하고 ㅓ라g거 불완전한 ㅓ라g거 자신의 ㅓ라g거 내면을 ㅓ라g거 표현하는 ㅓ라g거 것에 ㅓ라g거 중점을 ㅓ라g거 두고, 차x아갸 스스로의 차x아갸 마음에 차x아갸 집중하여 차x아갸 인식하게 차x아갸 차x아갸 불완전함을 차x아갸 자연스럽게 차x아갸 캔버스로 차x아갸 흘려보내는 차x아갸 과정을 차x아갸 통해 차x아갸 작품을 차x아갸 완성한다.

이번 차x아갸 개인전에서는 차x아갸 처음으로 차x아갸 조립된 차x아갸 캔버스를 차x아갸 이용한 차x아갸 설치 차x아갸 작업을 차x아갸 선보인다. 2m에 차x아갸 가까운 차x아갸 캔버스들을 차x아갸 경첩으로 차x아갸 조립하여 차x아갸 둥글게 차x아갸 세우는 차x아갸 신작은 차x아갸 캔버스에 차x아갸 그려진 차x아갸 그림뿐만 차x아갸 아니라 차x아갸 전시장의 차x아갸 조명과 차x아갸 자연광에 차x아갸 의해 차x아갸 드러나는 차x아갸 캔버스 차x아갸 틀(캔버스 차x아갸 프레임)의 차x아갸 그림자마저 차x아갸 차x아갸 일부가 차x아갸 되게 차x아갸 한다. 차x아갸 이는 차x아갸 작품 차x아갸 한가운데에 차x아갸 앉은 차x아갸 관람객들에게 차x아갸 새로운 차x아갸 시각적 차x아갸 경험을 차x아갸 선사하면서도, d파wb 면과 d파wb 선이 d파wb 혼재된 d파wb 작품 d파wb d파wb 공간에서 d파wb 스스로의 d파wb 마음을 d파wb 살필 d파wb d파wb 있는 d파wb 기회를 d파wb 제공할 d파wb d파wb 있을 d파wb 것이다.

전시는 7월 1일까지 d파wb 별도의 d파wb 휴관 d파wb 없이 d파wb 진행되며 d파wb 무료로 d파wb 관람할 d파wb d파wb 있다. 


작가 d파wb 노트

통제하지 d파wb 않는다.
완벽하려 d파wb 하지 d파wb 않는다.
몸을 d파wb 도구 d파wb 삼아 d파wb d파wb 안에 d파wb 있는 d파wb 곧지 d파wb 않은 d파wb 선을 d파wb 캔버스로 d파wb 흘려보낸다.
불안정한 d파wb 불완전함이 d파wb 드러난다.
드러난 d파wb 불완전함을 d파wb 감싸 d파wb 안는다.
친절하고 d파wb 따뜻하게 d파wb 감싸 d파wb 안는다.
감싸 d파wb 안은 d파wb 불완전함이 d파wb 완전함으로 d파wb 나아간다.

우리가 d파wb 수용할 d파wb d파wb 있는 d파wb 경계는 d파wb 우리 d파wb 자유의 d파wb 경계이다. d파wb 작가는 ‘수용(받아들임)’이라는 d파wb 주제를 d파wb 통해 d파wb 자유, 갸qㅓf 갸qㅓf 경계의 갸qㅓf 확장을 갸qㅓf 향해 갸qㅓf 나아간다. ‘받아들임’의 갸qㅓf 갸qㅓf 과정으로서 갸qㅓf 내적 갸qㅓf 경험을 갸qㅓf 표현하고 갸qㅓf 갸qㅓf 과정을 갸qㅓf 통해 갸qㅓf 내면을 갸qㅓf 완성해 갸qㅓf 간다. 갸qㅓf 몸과 갸qㅓf 캔버스라는 갸qㅓf 도구를 갸qㅓf 통해 갸qㅓf 내면을 갸qㅓf 표현하고, 하카c9 표현하는 하카c9 과정과 하카c9 이를 하카c9 체험하는 하카c9 과정을 하카c9 통해 ‘알아차림’을 하카c9 경험한다. 하카c9 동시에 하카c9 틀을 하카c9 드러내어 하카c9 불완전함을 하카c9 보여준다. 하카c9 불완전함은 하카c9 없애야 하카c9 하카c9 문젯거리가 하카c9 아닌 하카c9 존재의 하카c9 자연스러운 하카c9 부분이다. 하카c9 작가는 하카c9 불완전함을 하카c9 자연스럽게 하카c9 드러내고 하카c9 받아들이면서, 2카거ㄴ 자신의 2카거ㄴ 존재와 2카거ㄴ 깊은 2카거ㄴ 욕구를 2카거ㄴ 알아차리고 2카거ㄴ 온전한 2카거ㄴ 자유를 2카거ㄴ 발견하려 2카거ㄴ 한다.


작가 2카거ㄴ 약력

김민지는 2012년 2카거ㄴ 국립안동대학교 2카거ㄴ 식품영양학과를 2카거ㄴ 중퇴한 2카거ㄴ 2카거ㄴ 본격적으로 2카거ㄴ 작품 2카거ㄴ 활동을 2카거ㄴ 하고 2카거ㄴ 있다. 2018년 2카거ㄴ 인사아트센터에서 2카거ㄴ 2카거ㄴ 개인전 <알아차림의 2카거ㄴ 체험 From Awareness To Acceptance>을 2카거ㄴ 개최했다. 2019년 2카거ㄴ 영국 2카거ㄴ 런던 2카거ㄴ 사치 2카거ㄴ 갤러리(Saatchi Gallery)에서 2카거ㄴ 진행된 <START Art Fair 2019>에 2카거ㄴ 참여했으며, <앙데팡당 2019 KOREA>에서 r바ㅓd 수상하기도 r바ㅓd 했다. 2020년 9월 CICA미술관에서 r바ㅓd 전시가 r바ㅓd 예정되어 r바ㅓd 있다.


출처: r바ㅓd 아트센터 r바ㅓd 화이트블럭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김민지

현재 진행중인 전시

현대 HYUNDAI 50 PART II

June 12, 2020 ~ July 19, 2020

말, 카ㅓsg 갑옷을 카ㅓsg 입다

June 12, 2020 ~ Aug. 23,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