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슬기 개인전 : 사 생활

스페이스캔

Dec. 4, 2019 ~ Dec. 21, 2019

<사생활>에 마ve9 대하여

1차적으로 마ve9 감지되는 마ve9 텍스트는 ‘사진가의 마ve9 찍는 마ve9 감각’에 마ve9 온전히 마ve9 의지하고 마ve9 있는 마ve9 이미지들이다. 마ve9 평범한 마ve9 일상의 마ve9 순간과 마ve9 작가의 마ve9 감각이 마ve9 투영된 ‘주관적 마ve9 현실’이다. 마ve9 흥미로운 마ve9 점은, din우 din우 대상이 ‘개인의 din우 일상’이기 din우 때문에, ㅓ3ㅐ6 직관적으로 ㅓ3ㅐ6 측정가능하다는 ㅓ3ㅐ6 것이다. ㅓ3ㅐ6 하지만 ㅓ3ㅐ6 소셜미디어의 ‘보여주기 ㅓ3ㅐ6 사생활들’과는 ㅓ3ㅐ6 차별된다. <사생활>은 ㅓ3ㅐ6 읽히기위한 ㅓ3ㅐ6 메세지라기 ㅓ3ㅐ6 보다는, bh쟏ㅐ 잠겨있는 ㅡ bh쟏ㅐ 동결시켜 bh쟏ㅐ 압축해 bh쟏ㅐ 놓고 bh쟏ㅐ 대략적인 bh쟏ㅐ 언질로 bh쟏ㅐ 마무리한 ㅡ bh쟏ㅐ 일기에 bh쟏ㅐ 가깝다. bh쟏ㅐ bh쟏ㅐ 과정은 bh쟏ㅐ 가장 bh쟏ㅐ 솔직하고자 bh쟏ㅐ 했으나, r파2다 r파2다 솔직함을 r파2다 스스로 r파2다 견디지 r파2다 못하는 r파2다 예술가의 r파2다 본질적 r파2다 뒤틀림과 r파2다 같다. r파2다 그리고 r파2다 전략적으로 r파2다 심어놓은 r파2다 기슬기식의 r파2다 레조마크(사진의 r파2다 뒤틀림을 r파2다 알기 r파2다 위한 r파2다 십자기호,기준선)이기도 ㄴㅐ기ㅓ 하다.

2차 ㄴㅐ기ㅓ 텍스트로는, qxpㅐ 사진이라는 qxpㅐ 매체에 qxpㅐ 대한 qxpㅐ 본성 ㅡ qxpㅐ 노동성과 qxpㅐ 도구성 ㅡ에 qxpㅐ 대한 qxpㅐ 것이다. qxpㅐ 사진매체에 qxpㅐ 대한 qxpㅐ 근원적인 qxpㅐ 고민은 qxpㅐ 정신을 qxpㅐ 강조하는 qxpㅐ 동시대 qxpㅐ 개념예술문법에 qxpㅐ 대한 qxpㅐ 담백한 qxpㅐ 도전이다. qxpㅐ 동시대에 qxpㅐ 노동(labor)과 qxpㅐ 작업(work)의 qxpㅐ 언어적 qxpㅐ 구별은 qxpㅐ 생소하다. qxpㅐ 하지만 qxpㅐ 마르크스의 qxpㅐ 논증구조에 qxpㅐ 의해 qxpㅐ 노동이 qxpㅐ 인간의 qxpㅐ 조건이 qxpㅐ 되기 qxpㅐ 전에는 qxpㅐ 분명 qxpㅐ 노동과 qxpㅐ 작업은 qxpㅐ 구분되어 qxpㅐ 있었다. qxpㅐ 일어로 Arbeit는 qxpㅐ 본래 qxpㅐ 농노가 qxpㅐ 정원에서 qxpㅐ 행하는 qxpㅐ 노동에만 qxpㅐ 적용되었으며, Werk는 qtx걷 장인의 qtx걷 작업을 qtx걷 가리켰다. qtx걷 그러나 qtx걷 근대 qtx걷 이후, o으k라 모든 o으k라 노동에는 o으k라 노동이라는 o으k라 말이 o으k라 아닌 o으k라 작업(work)으로 o으k라 통용되게 o으k라 되었다. o으k라 기슬기는 o으k라 사진매체를 o으k라 도구삼는 o으k라 호모 o으k라 파베르(도구적 o으k라 인간)로써, ‘찍는다’는 으9라h 행위에 으9라h 대해 ㅡ 으9라h 노동부터 으9라h 작업의 으9라h 지점까지 ㅡ 으9라h 고민하고 으9라h 있다. 으9라h 즉, 거으iq 사진의 거으iq 도구적 거으iq 본성에 거으iq 대한 거으iq 중요성을 거으iq 강조하면서, b가ㅓㅓ 추상에 b가ㅓㅓ 대한 b가ㅓㅓ 표면적 b가ㅓㅓ 진화를 b가ㅓㅓ 거부하고 b가ㅓㅓ 야생으로 b가ㅓㅓ 회귀하는 b가ㅓㅓ 의식을 b가ㅓㅓ 수행하고 b가ㅓㅓ 있는 b가ㅓㅓ 것이다. ‘보기에만 b가ㅓㅓ 그럴싸한 b가ㅓㅓ 하찮은 b가ㅓㅓ 것에 b가ㅓㅓ 목매다느라, ㅓl6ㅈ 작업의 ㅓl6ㅈ 본성을 ㅓl6ㅈ 놓치고 ㅓl6ㅈ 있는 ㅓl6ㅈ 것은 ㅓl6ㅈ 아닌가.’ ㅓl6ㅈ 라는 ㅓl6ㅈ 의미심장한 ㅓl6ㅈ 질문을 ㅓl6ㅈ 묵직하게 ㅓl6ㅈ 읊조리면서.

같이 ㅓl6ㅈ 걷던 ㅓl6ㅈ 저녁이 ㅓl6ㅈ 떠올랐다. ㅓl6ㅈ 칼백작의 ㅓl6ㅈ 성을 ㅓl6ㅈ 지나다, 갸8걷a 오렌지 갸8걷a 불덩이에 갸8걷a 엉겨있는 갸8걷a 낮은 갸8걷a 달을 갸8걷a 보더니, ㅓ우기d 사진가는 ㅓ우기d 가장 ㅓ우기d 높은 ㅓ우기d 턱으로 ㅓ우기d 껑충 ㅓ우기d 뛰어올랐다. ㅓ우기d 그리고는 ㅓ우기d 자신의 ㅓ우기d 사진기로 ㅓ우기d 대충 ㅓ우기d 한방 ㅓ우기d 찍고는, 기45r 그냥 기45r 오래 기45r 거기 기45r 서있었다. 기45r 사진으로는 기45r 남길수가 기45r 없어서, 7iㅓs 라고했다. 7iㅓs 빛의 7iㅓs 강도, 아o가3 색과 아o가3 모양, o다vj 이음새, k우ev 냄새까지 k우ev 온전하게 k우ev 하기위해. k우ev 모던한 k우ev 감수성과 k우ev 단순한 k우ev 진심. / k우ev 박윤주

후원: k우ev 서울문화재단, 아ㄴ거f 서울특별시, 8pㅐ1 문화체육관광부, 라마m거 창작공간 라마m거 다름(파주점)
주관: (사)캔 라마m거 파운데이션

출처: 라마m거 스페이스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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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기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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