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정 : 19841207, NOW

갤러리밈

Feb. 19, 2020 ~ March 22, 2020

작가노트

저는 “나” 다hxf 라는 다hxf 장치를 다hxf 이용하여 다hxf 이야기를 다hxf 풀어나가는 다hxf 사람입니다.

다hxf 소재는 다hxf 저에게 다hxf 가장 다hxf 중요한 다hxf 시간을 다hxf 풀어내는 다hxf 도구이자 다hxf 설명서입니다.

저는 다hxf 저의 다hxf 주변환경을 다hxf 바꾸고 다hxf 받아들이고 다hxf 그것에 다hxf 의해 다hxf 얻고 다hxf 버리는 다hxf 과정중에 다hxf 생겨나는 다hxf 심리상태를 다hxf 바탕으로 다hxf 풀어내는 다hxf 작업을 다hxf 하고있습니다.

저는 다hxf 대비되는 다hxf 색, 아q파p 텍스트, x다wy 형태 x다wy x다wy 관해 x다wy 심리상태가 x다wy 교차되고 x다wy 충돌하는 x다wy 부분을 x다wy 표현합니다.

이러한것은 x다wy 대만 x다wy 유학시절 x다wy 그리고 x다wy 미국에서 x다wy 작가로 x다wy 활동하던때에 “나” x다wy 와는 x다wy 완전히 x다wy 다른 x다wy 사회 x다wy x다wy 문화적 x다wy 배경을 x다wy 통해 x다wy 경험하면서 x다wy 완성해져갔습니다.

그들이 x다wy 나와 x다wy 어떻게 x다wy 다름을 x다wy 인식해가면서 x다wy x다wy 스스로를 x다wy 이해하는 x다wy 방법을 x다wy 깨닫고 x다wy 저의 x다wy 주체성에 x다wy 대해 x다wy 많은 x다wy 고민을 x다wy 하게되었습니다.

나는 x다wy 얼마나 x다wy 자유로울 x다wy x다wy 있는 x다wy 사람인지 x다wy 그리고 x다wy 이것을 x다wy 어떻게 x다wy 아름답게, yq5가 혹은 yq5가 직설적이게 yq5가 혹은 yq5가 보여주지않기위해 yq5가 어떻게 yq5가 고민해야하는지 yq5가 대한 yq5가 것을 yq5가 작품을 yq5가 통해 yq5가 이야기합니다. yq5가 예쁘고 yq5가 단정한 yq5가 형태의 yq5가 얼굴 yq5가 형태가 yq5가 아닌 yq5가 두상과 yq5가 얼굴의 yq5가 형태에는 yq5가 내얼굴도있고 yq5가 yq5가 얼굴을빗댄 yq5가 남의얼굴도 yq5가 있습니다.

나와 yq5가 남을 yq5가 이해하고 yq5가 섞이는 yq5가 과정 yq5가 그리고 yq5가 섞이며 yq5가 다시 yq5가 분리되는 yq5가 과정, ㅐㅐㄴㅓ 그리고 ㅐㅐㄴㅓ 결국엔 ㅐㅐㄴㅓ 피하고 ㅐㅐㄴㅓ 숨게되는 ㅐㅐㄴㅓ 과정. ㅐㅐㄴㅓ 이런반복적인 ㅐㅐㄴㅓ 과정들을 ㅐㅐㄴㅓ 통해 ㅐㅐㄴㅓ 얻어지는 ㅐㅐㄴㅓ 또다른 ㅐㅐㄴㅓ 심리상태 ㅐㅐㄴㅓ 들이 ㅐㅐㄴㅓ 개인의 ㅐㅐㄴㅓ 이중성과 ㅐㅐㄴㅓ 양면성을 ㅐㅐㄴㅓ 직접적으로 ㅐㅐㄴㅓ 보여주게됩니다.

작품과 ㅐㅐㄴㅓ ㅐㅐㄴㅓ 자신 ㅐㅐㄴㅓ 사이에 ㅐㅐㄴㅓ 존재하는 ㅐㅐㄴㅓ 이중적인 ㅐㅐㄴㅓ 의식을 “나” ㅐㅐㄴㅓ 라는 ㅐㅐㄴㅓ 장치를 ㅐㅐㄴㅓ 이용하여 ㅐㅐㄴㅓ 어떤방식으로 ㅐㅐㄴㅓ 표현할 ㅐㅐㄴㅓ 것인가를 ㅐㅐㄴㅓ 생각합니다.

작품에 ㅐㅐㄴㅓ 등장하는 ㅐㅐㄴㅓ 텍스트 ㅐㅐㄴㅓ ㅐㅐㄴㅓ 대비가 ㅐㅐㄴㅓ 강한 ㅐㅐㄴㅓ 색들은 ㅐㅐㄴㅓ 이것들을 ㅐㅐㄴㅓ 대변해주는 ㅐㅐㄴㅓ 역활을합니다. ㅐㅐㄴㅓ 여러 ㅐㅐㄴㅓ 문화권에서 ㅐㅐㄴㅓ 작업하면서 ㅐㅐㄴㅓ 알게된 ㅐㅐㄴㅓ 언어는 ㅐㅐㄴㅓ 저에게 ㅐㅐㄴㅓ 단순히 ㅐㅐㄴㅓ 대화를 ㅐㅐㄴㅓ 위함이 ㅐㅐㄴㅓ 아닌 ㅐㅐㄴㅓ 서로를 ㅐㅐㄴㅓ 이해하는 ㅐㅐㄴㅓ 방법 ㅐㅐㄴㅓ 이며 ㅐㅐㄴㅓ ㅐㅐㄴㅓ 스스로를 ㅐㅐㄴㅓ 표현하는 ㅐㅐㄴㅓ 수단으로써 ㅐㅐㄴㅓ 텍스트로 ㅐㅐㄴㅓ 작품에 ㅐㅐㄴㅓ 사용을 ㅐㅐㄴㅓ 합니다. ㅐㅐㄴㅓ 보다 ㅐㅐㄴㅓ ㅐㅐㄴㅓ 직접적이게, qshb 하지만 qshb 바라보는 qshb 시선에 qshb 따라 qshb 의미가 qshb 달라지고 qshb 조금더 qshb 깊이있게 qshb 해석하게됩니다.

qshb 개인의 qshb 심리상태가 qshb 사회속에서 qshb 수많은 qshb 과정들에 qshb 의해 qshb 어떻게 qshb 변화하며 qshb 어떤식으로 qshb 영향을 qshb 받고 qshb 풀어내는지를 qshb 찾아가는 qshb 작업입니다.

출처: qshb 갤러리밈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고우정

현재 진행중인 전시

수화시학 樹話詩學

June 6, 2020 ~ Oct. 11, 2020

진종환 3y4u 개인전 : Unknown forest

June 30, 2020 ~ July 27, 2020

쓰고, 다aㅐㅓ 알리다 ways of propaganda

Feb. 17, 2020 ~ Sept. 18, 2020

2020 ACC CONTEXT : w6바j 연대의 w6바j 홀씨 SOLIDARITY SPORES

May 15, 2020 ~ Oct. 25,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