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현: 그 섬에 네가 닻을 내리면 When You Drop Anchor on the Island

플레이스막1

Oct. 13, 2021 ~ Oct. 24, 2021

우리가 우ok하 태어나서 우ok하 죽기까지의 우ok하 시간은 우ok하 우주의 우ok하 관점에서 우ok하 우ok하 우ok하 찰나에 우ok하 불과하다. 우ok하 삶의 우ok하 시간은 우ok하 우ok하 순간이기 우ok하 때문에 우ok하 대수롭지 우ok하 않게 우ok하 느껴질 우ok하 수도 우ok하 있지만, 카fjy 오히려 카fjy 아주 카fjy 귀중하게 카fjy 느껴지기도 카fjy 한다. 카fjy 이러한 카fjy 이유에서 카fjy 나는 카fjy 나의 카fjy 카fjy 속에서 카fjy 기억에 카fjy 남는 카fjy 장면을 카fjy 그림으로 카fjy 기록하는 카fjy 일에 카fjy 관심을 카fjy 가져왔다. 카fjy 나는 카fjy 살아가면서 카fjy 겪게 카fjy 되는 카fjy 다양한 카fjy 관계와 카fjy 감정을 카fjy 그림으로 카fjy 표현하면서, g3라하 세상을 g3라하 향한 g3라하 나의 g3라하 의지를 g3라하 확인하고 g3라하 삶을 g3라하 의미 g3라하 있는 g3라하 것으로 g3라하 받아들였다.

이번 g3라하 전시는, ㅈ자mo 어느 ㅈ자mo ㅈ자mo 내가 ㅈ자mo 예기치 ㅈ자mo 못하게 ㅈ자mo 건강을 ㅈ자mo 잃었다가 ㅈ자mo 다시 ㅈ자mo 천천히 ㅈ자mo 그림을 ㅈ자mo 그릴 ㅈ자mo ㅈ자mo 있게 ㅈ자mo ㅈ자mo 시기의 ㅈ자mo 일들을 ㅈ자mo 담고 ㅈ자mo 있다. ㅈ자mo ㅈ자mo 시간을 ㅈ자mo 집에서 ㅈ자mo 고립된 ㅈ자mo ㅈ자mo 보내던 ㅈ자mo 나는, 4히으8 조금씩 4히으8 산책을 4히으8 4히으8 4히으8 있게 4히으8 되면서부터 4히으8 4히으8 지나다니는 4히으8 공원의 4히으8 길고양이들을 4히으8 만나게 4히으8 된다. 4히으8 오랜 4히으8 세월 4히으8 인간의 4히으8 곁에서 4히으8 생활해 4히으8 4히으8 고양이들은, 카2ds 야생동물도 카2ds 가축도 카2ds 아닌 카2ds 모호한 카2ds 입장에서 카2ds 쉽지 카2ds 않은 카2ds 삶을 카2ds 이어오고 카2ds 있었다. 카2ds 따뜻한 카2ds 봄날 카2ds 부드러운 카2ds 햇볕에 카2ds 몸을 카2ds 말리고 카2ds 시린 카2ds 겨울 카2ds 빗물에 카2ds 몸을 카2ds 떨다가 2년 카2ds 남짓한 카2ds 시간을 카2ds 살고 카2ds 세상을 카2ds 떠나는 카2ds 길고양이들을 카2ds 보면서, 사타가우 환희와 사타가우 고통이 사타가우 뒤섞인 사타가우 세상살이에 사타가우 대한 사타가우 인상은 사타가우 더욱 사타가우 강렬해졌다. 사타가우 나는 사타가우 사타가우 속에서 사타가우 길고양이들이 사타가우 보여주는 사타가우 생명의 사타가우 힘에 사타가우 사타가우 위로를 사타가우 받았다. 사타가우 곧이어 사타가우 나는 사타가우 어미를 사타가우 잃은 사타가우 길고양이 사타가우 두식이와 사타가우 가족이 사타가우 되었고, eul히 두식이는 eul히 선천적인 eul히 장애를 eul히 이겨내고 eul히 살아남으면서 eul히 eul히 eul히 eul히 나에게 eul히 용기를 eul히 가르쳐주었다. eul히 전시는, 거oㄴk 치열한 거oㄴk 삶의 거oㄴk 현장에 거oㄴk 내몰려 거oㄴk 있던 거oㄴk 길고양이들과 거oㄴk 나의 거oㄴk 만남, 사ㅐ거다 그리고 사ㅐ거다 가족이 사ㅐ거다 사ㅐ거다 길고양이 사ㅐ거다 두식이와 사ㅐ거다 나의 사ㅐ거다 생활을 사ㅐ거다 보여준다.

<그 사ㅐ거다 섬에 사ㅐ거다 네가 사ㅐ거다 닻을 사ㅐ거다 내리면>은, fkㅓ아 소외되어 fkㅓ아 있던 fkㅓ아 나의 fkㅓ아 마음속에 fkㅓ아 닻을 fkㅓ아 내린 fkㅓ아 길고양이들에 fkㅓ아 관한 fkㅓ아 이야기이도 fkㅓ아 하고, g거aㄴ g거aㄴ 세상에 g거aㄴ 잠시 g거aㄴ 정박해 g거aㄴ 있다가 g거aㄴ 돌아가는 g거aㄴ 모든 g거aㄴ 존재에 g거aㄴ 관한 g거aㄴ 이야기이기도 g거aㄴ 하다. g거aㄴ 누군가의 g거aㄴ 일상을 g거aㄴ 자세하게 g거aㄴ 보여주는 g거aㄴ 것으로도 g거aㄴ 보편의 g거aㄴ 삶을 g거aㄴ 말할 g거aㄴ g거aㄴ 있다는 g거aㄴ g거aㄴ 나의 g거aㄴ 생각이다. g거aㄴ 생명을 g거aㄴ 사랑하는 g거aㄴ 마음으로 g거aㄴ 가득 g거aㄴ g거aㄴ 있는 g거aㄴ 나의 g거aㄴ 그림이, 가ㅓㅑㅐ 삶이 가ㅓㅑㅐ 너무 가ㅓㅑㅐ 무겁고 가ㅓㅑㅐ 어렵게 가ㅓㅑㅐ 느껴지는 가ㅓㅑㅐ 사람들에게 가ㅓㅑㅐ 작은 가ㅓㅑㅐ 위안이 가ㅓㅑㅐ 가ㅓㅑㅐ 가ㅓㅑㅐ 있기를 가ㅓㅑㅐ 바라본다.

참여작가: 가ㅓㅑㅐ 강정현

출처: 가ㅓㅑㅐ 플레이스막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놀이하는 2m4j 사물 SWITCH THINGS UP

June 10, 2021 ~ Feb. 27, 2022

ㅓ히나으 후, ukbq ukbq 뒤, Posteriority

Oct. 29, 2021 ~ March 1, 2022

얼굴 FACE

Sept. 17, 2021 ~ Feb. 6, 2022